본문 바로가기
내 발길 머문곳에...

무주 설천봉의 고사목. (2006/11/01 12:53 * 파란)

by 五江山 2012. 8. 22.

 

 

                                    살아백년 죽어천년 이라고 했던가?

                             설천봉의 고사목은 죽어서도 그 의연한 기개를 잃지아니하고

                             오늘도 묵묵히 그자리를 지키고 있어면서 설천봉을 찾는 관광객들의

                             모델이 되어주고 있네...

 

 

 

 

                                     한때의 그 푸르고 건장함은 어데로가고 앙상한 뼈마디만 남았는고...

 

 

 

                                   나의옷, 나의 혈육, 나의 잎사귀는 다 어디로 갔단 말이뇨...

 

 

 

 

 

 

 

          그래도 나는 외롭지 않다. 이곳을 찾는 사람들을 볼 수가 있어서 외롭지가 않다 ...

 

 

 

        아니벌써 11월 이네요.  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고 즐겁고 상쾌한 11월 되이소.

       잠깐 !!! ~

       감기 조심 하이소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