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n◈paran◈Tistory.

거미 .....

by 五江山 2012. 7. 16.

 

 

                 히히히~ *^^*

                 왜 웃냐고요?

                 에~ 저~ 말 하자면....

                 또 모냐그럼님 따라하기 거든요.

                 물론 모냐그럼님 사진과 비교 하면 제가 수준이 많이 떨어지지만...

                 원래 학생은 선생님 하는것을 보고 따라하면서 배우잖아요.

                 그래서... 7월 5일자 모냐그럼님의 약수터가는길 에서 거미를

                 촬영 하신것을 보고,

                 저도 한번 따라 해보긴 해봤습니다만은 영 아니네요........*^^*

 

                 이것은 7월7일 오후 4시 10분.저희집 옥상의 소나무 분재에서

                 촬영 했슴다.

                 몸통크기가 거의 쌀알 하고 비슷하더군요.

                 이밑으로는 7월 14일 어제 오후에 촬영 했슴다.

 

 

 

                 거미줄을 짜집기를 해놨네요.그리고 몸통이 투명이네요.

                 긴호랑거미가 색이빠진것 같은느낌이네요....^^

 

 

 

                 개미를 한건 했네요.

 

 

 

                 긴호랑거미...이건 잡아서 벌써 꽁꽁 묶어 놨네요.

 

 

 

 

 

 

 

 

 

 

 

               이놈은 산왕거미 라네요.카메라를 들이대자 몸을 웅크리더군요.

               좀 징그럽죠......^^

 

 

 

             또 이놈한테도 카메라를 들이대니 이놈은 갑자기 거미줄을 앞뒤로 막 흔들어 대더군요.

             아마도 생명의 위협을 느껴서 자기보호 본능에

             상대방에게 위협을 줄려고 그런것 같습니다....

 

 

 

                 쌀알 보다는 조금 큰거미 입니다.

 

                 호랑거미를 만나면 찍고 싶었는데....

                 찾을려면 산을 헤메야 되겠기에 시간관계상 못찍고,

                 다음에 언제 시간나면 ....

 

                 모냐 그럼님 께서 루드베키아님 보고

                 벌레든 꽃이든 찍어 보라고 하셔서.

                 저도 그리 함 해볼라꼬예...ㅋ~  *^^*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이네요.

                 (나는 아니지만.....)

 

                 블로그님들 즐겁고 기분좋은 주말 되이소.*^^*

 

 

 

 

 

 

 

'Blogn◈paran◈T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랭이 장가가는날.....  (0) 2012.07.17
비가 오다보니...  (0) 2012.07.16
오랫만이다.석양아!~ ^^  (0) 2012.07.16
blogn 의 마지막 포스트.... (2006. 07.01 ─ 파란)  (0) 2012.07.16
아니 벌써....  (0) 2012.07.16